뉴티씨



  • HOME
  • 고객지원
  • 질문답변


 
제품이 누락된것같습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작성일 : 18-09-29 22:04
조회 : 122  
안녕하세요? 고객님,
저희 뉴티씨 제품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

A/S신청 쪽에 최근에 디바이스마트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을 고객지원-->A/S 신청 쪽으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. 영수증이 없으시면 디바이스마트에 연락 하셔서 영수증을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.
올려주시면서 주소와 성함, 연락처를 적어서 주시면,  내부에서 확인 후, 보내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>
>
> 디바이스마트에서 ATMEGA128 DC 라인트레이서 킷트 (KR-DL128)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요.
> 상품설명페이지에
> u  시리얼 모니터링용 디버거보드 및 시리얼 케이블
> u  AD-USBISP-L 1개가 포함됨.
>
> 이렇게되어있는데 이 두가지가 없이 라인트레이서 본체만왔습니다.
> 어떻게 받아볼수있을까요?? 연휴가껴서 좀 늦게글쓰는점 이해바랍니다..
>